http://poppop.er.ro



일단 생각나는대로 적을게요

아직 도쿄라 컨텐츠 막 정리해서 올릴수가 없어서

 

 

새벽 첫차타고 기다려서 여유있게 체험판 할 수 있었음

줄 서는 도중에 요코야마 대표랑 여러 인플루엔서들 왔다 갔다 했는데 저는 줄이 하필 뒷쪽 안보이는데 서 있을때라 아무도 못봄 ㅎㅎㅎ


8 체험판 한 소감

20분간만 할 수 있도록 시간 줬는데

 

전투는 개멋있음

분신 광견 너무 멋있어

근데 물개모드? 그 해적 선장 옷 입고 하는거

키류 외전 7에서 거미모드로 쏘고 하는거에서 좀 차용한 느낌

 

아니 전에 쓰던거 또 재탕하는게 불만인건 아니고

예를 들어 7외전은 포켓서킷 완전 재탕이라도 재밌게 했던거라 그러려니 했는데

내가 개노잼으로 한 드래곤카트 크레이지딜리버리 이걸 재탕한다고?

차라리 물장사를 재탕해라 갓겜섭퀘

아직 다 공개한건 아니지만

서브퀘들이 뭔가 확 와닿는게 필요할거 같음

룩딸하다 시간 다 가서 보스 전투 해보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험판 하시는 분 너무 룩딸 하지 마쇼 저처럼 시간 다 감 ㅎㅎㅎ

고로미 풀 셋팅 다 해주겠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로미짱 옷 갈아입히기 하다가 20분 다 지남 ㅎㅎㅎ

 

도쿄게임쇼에서 최초로 첨 공개한 오프닝신 무대

뮤지컬같은 무대였는데

그 꼬맹이가 노래 하면서 선원들 막 춤추고 하는 완전 뮤지컬 같은 무대였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뮤지컬영화도 극혐하고 뮤지컬 자체를 너무 안좋아해서

보는데 그냥....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용과같이냐?

이 무대는 낮에 이벤트성으로 라이브로 진행했는데

사진촬영 영상촬영 다 금지라 아무것도 없음 ㅎㅎㅎ

마지마 성우분이 24시간신데렐라 라이브까지 조짐

 

마지마 확실히 여성분들한테 인기 개많음

화장실 앞에서 여성분이 가방에 의상에 마지마 사진 뱃지로 완전 도배하신분도 있고

서양 언니분이 마지마 의상 똑같이 입고 오신분 봤고

오사카 에츠코 할매 똑같이 코스프레한 어르신도 봄(?)

좀 늦게 샵 가서 머천 사러 갔는데

가챠가 싹 다 털려서 품절되어 있고 인기상품도 다 품절되어 있었다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