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oppop.er.ro



아직 맨유 티켓 구하는 방법은 안찾아 봐서 모르겠는데

지금까지 어웨이 티켓 구하려고 시도 해 본 곳 중 안필드가 최고 난이도 같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누 캄프 같은 경우는 오히려 경기장 규모가 워낙 크다 보니까 진짜 꼭대기 자리라도 어떻게 구해서 갈 수 있다


https://www.liverpoolfc.com/tickets/how-to-buy-tickets/members


리버풀 홈 어떻게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냐고?


1. 당연히 시즌티켓이 우선

근데 이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과 11월 두번에 걸쳐 미리 시즌동안의 티켓을 사 놔야 한다

그때 놓치면 나중에 구해야 되는데 그 경쟁률이 참...


그 다음이 보통 멤버쉽인데

리버풀같은 경우는 2,3에 하나가 더 있다...!


2. 로컬 멤버 세일

리버풀 사는 사람들만 살 수 있음 멤버쉽 가입한 리버풀 사는 사람만 구매 할 수 있음


3. 로컬 제너럴 세일

리버풀 거주자들중 멤버쉽 가입 안한 사람들 티켓 구매 가능


4. Additional General Sale

근데 멤버쉽 가입 했다고 다 살수 있는게 아님

일단 표가 남아 있어야 하고


이게 첼시와의 경기 공지인데

멤버쉽을 가입 했다고 쳐도 사전에 구단에서 지정한 홈게임 몇개 이상 보지 않았으면 티켓 구매도 못한다

토트넘처럼 플러스 회원 가입만 하면 티켓 구매가 되는게 아니다


그렇다고 리버풀에 멤버쉽이 없는것도 아님

거기도 단계별로 멤버쉽 다 있다


그니까 리버풀 경기를 볼려면 미리 가입하고 사전에 경기를 많이 봤어야 했다는 애기다 (티켓을 구해야 뭘 보던가 하지?)




마지막 방법 하나 있는데

현장에서 경기 시작한 직후 암표 구매하기

여기서 한가지 팁

경기 시작한 다음 티켓 구매 시도 하면 가격이 좀 싸진다 하지만 경기 앞부분을 못봄

근데 경찰이나 스텝한테 걸리거나 가짜티켓인건 책임 못짐


2012년 리버풀:맨시티 경기 있을때 진짜 무작정 안필드 가서 암표 가격 물어봤었고

경기 시작 후에는 한화로 20만원 조금 넘게 불렀던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도 시작해 버렸고 그 당시엔 그 돈도 비싼거 같아 그냥 포기했다

그리고 그 경기는 개노잼이었었다고 한다...




여행 가시는 분들 중에 리버풀 홈 경기를 보고 싶다면 암표밖에 답이 없는것인가


그래서 암표 가격을 찾아 봤다


50만원 이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말로만 듣던 몇십만원짜리 티켓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손흥민 선수가 리버풀로 갔다면 이 극난이도의 안필드 티켓 구매대행도 엄청 늘어났겠지




4월 1일 토트넘 안필드 원정 있길래 혹시나 해서 찾아 봤는데

그냥 깔끔히 포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에버튼 원정 갔을때 리버풀 도시도 너무 이쁘고 기억도 좋아서 또 가고 싶었는데




+ Recent posts